탈모뉴스

[스크랩] “탈모완전정복” 탈모치료의 새 패러다임 제시 -브랜드뉴스

ora 2008. 7. 3. 13:56

“탈모완전정복” 탈모치료의 새 패러다임 제시

발모제 그것 어려운 것 아니다 - 나도 이제 머리 날 수 있다.

대부분의 탈모인들이 말하기를 탈모예방만 제대로 되어도 좋겠다. 아니면 탈모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고 지금 있는 상태가 유지만 되어도 좋겠다고들 말하고 있는데 이 모든 것을 이루어주고 머리가 나는 회사가 있다. 모발이식하고도 사용하면 생착률도 좋아지고 이식 사이사이 엉성한 부분에 사용하면 대만족이라고 한다.

비듬, 가려움, 지루성 염증, 뾰루지 등의 문제성 두피에 샴푸와 헤어토닉만 사용을 하여도 두피에 건성, 지성, 민감성 두피에 타입별로 나누지 않고 이 하나의 제품으로 두피에 다 좋았다고 했다. 이것은 우리 몸 스스로 피지샘의 피지분부 기능을 정상으로 하면 건성도 지성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라 한다.

탈모방지가 이루어져 더 이상 탈모의 진행이 되지 않게 억제시키며 새로 나는 모발을 양모, 육모가 되어 성장시키는 제품을 공급, 급부상하고 있는 탈모전문회사 젠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탈모전문회사답게 이 회사는 “국소도포제 및 환약으로 된 발모제의 제조방법”으로 발명특허를 받고 2004년 특허청 주최 발명경진대회 대상을 수상을 하고 2007년 기술혁신형중소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이다.


<개발품사용후>

요즘 스트레스나 환경오염으로 원형탈모가 특히 젊은층에서 어린아이에 이르기까지 남녀를 막론하고 많이 이루어지지만 완전한 치료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젠셀의 임상논문에서는 계속 재발할 뿐만 아니라 전두탈모된 사람들을 쉽게 머리를 나게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부작용과 내성이 없도록 전 라인에 검증된 순수 생약제를 100%사용하여 세계적인 탈모관리 전문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젠셀의 장발짱 헤어토닉은 순수 천연 약초에서 추출한 Rutin, Alkaloid, Gauijaverin 등 천연물 속의 다양한 생리활성 성분을 특허받은 특별한 비법과 노하우로 법제화하였다. 우리 산천의 유용한 식물을 100% 이용해 천연물로 머리 나게 함으로써 탈모업계의 비젼을 제시하고 있다.

바르는 국소도포제로 기본적인 세트인 장발짱 아이리스샴푸와 장발짱 헤어토닉을 같이 사용하면 가려운 두피가 이내 진정되고 비듬, 염증 등이 좋아지기 시작하고 보름에서 한 달 정도만에 보통 탈모방지가 되어 머리카락 빠지는 것이 정상 수치로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임상논문과 네이버카페 이마반 탈모인 동호회의 무료체험단의 후기 참고)

젠셀의 제품은 우리 몸의 세포기능을 살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하고 오염되지 않은 천연물의 원료선택과 우리 몸의 전체적인 기능을 도와 머리가 나도록 구성, 제품을 연구 개발 자연적인 공정과정으로 생산되고 있다. 젠셀은 젊은 세포의 합성어로서 젊음을 되찾는 혁신적이고 책임 있는 두피관리, 탈모관리의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 회 사 명 : (주)젠셀
■ 홈페이지 : www.jeuncell.com
■ 전화번호: 1600-7578



<본 자료는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주)젠셀>

조인스닷컴(joins.com)
출처 : 브랜드 뉴스
글쓴이 : 지니 원글보기
메모 :